(ÁÖ)³ÝÄÉÀÌÆ¼¾ÆÀÌ´Â B2B Àü¹®±â¾÷ÀÎ ÄÉÀÌÆ¼Ä¿¸Ó½ºÀÇ 2016³â ¿ì¼öÇù·Â»ç·Î ¼±Á¤µÇ¾ú½À´Ï´Ù.
ÄÉÀÌÆ¼Ä¿¸Ó½ºÀÇ °ø±Þ»ç °ü¸® ½Ã½ºÅÛÀÎ SRMÀ» ÅëÇÏ¿© 2015³âÀ» Á¾ÇÕ Æò°¡ÇÏ¿© ¼±Á¤µÇ¾úÀ¸¸ç, (ÁÖ)³ÝÄÉÀÌÆ¼¾ÆÀÌ´Â ¾ÕÀ¸·Îµµ ÄÉÀÌÆ¼Ä¿¸Ó½º¿Í ÇÔ²² ±¹³» ÀüÀÚ»ó°Å·¡ ¼ºñ½ºÀÇ ¹ßÀüÀ» À§ÇÏ¿© ÃÖ¼±À» ´ÙÇϰڽÀ´Ï´Ù.
°¨»çÇÕ´Ï´Ù.